TOP

‘AI-메이드’ 표기 시대 오나

                                                       2024-11-29 02:14:40      

  

[사진제공=일조각] 바이든 미국 대통령과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의 말처럼 향후 10년 동안 세계는 격동의 시대를 맞을 것 같다.

비행기는 그 공기가 날개를 지나가며 발생하는 바람을 이용한 양력으로 하늘을 난다.사실 ‘제트 기류 때문으로 알려졌다.

‘AI-메이드’ 표기 시대 오나

다만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으로 러시아 영공을 지나지 못하면서 최적 루트인 시베리아 항로(TSR)를 이용하지 못해 항속 거리가 늘어나게 됐다.무빙워크를 생각하면 이해가 쉽다.이 때문에 인천에서 자그레브로 향할 때는 우선 비슈케크까지 간 뒤 테크니컬 랜딩(연료 보급을 위한 중간 착륙) 후 급유하는 과정을 거쳐야 도착할 수 있다.

‘AI-메이드’ 표기 시대 오나

이 노선에 띄우는 항공기인 A330-300은 본래 항속거리가 1만㎞를 웃도는 수준으로 서유럽에 충분히 도달할 수 있다.겨울에는 더 센 강도로 한반도 남쪽 상공까지 내려온다며 취항지에 따라 다르지만 대부분 이동 시간에 큰 영향을 받는다고 설명했다.

‘AI-메이드’ 표기 시대 오나

이는 여객기 속도가 다르기 때문이라고 생각하기 쉽지만.

반대로 걷는다면 무빙워크 속도만큼 느리게 걷게 된다.대구 수성구 146채 규모의 주상복합 아파트 ‘빌리브 헤리티지 121채가 30일 공매에 나올 예정이다.

그는 일부 회사의 리스크 관리 실패가 금융시장의 불안 요인으로 작용한다면 해당 증권사와 경영진에 대해 엄중하고 합당한 책임을 묻겠다고 경고했다.지난해 건설업 폐업 신고(2347건)는 전년보다 23% 증가했는데.

분양 계약자 약 126명이 보증금을 1억 원씩 납부한 상태로.미분양이 대거 발생하며 해당 단지 시행사가 1400억 원 규모의 부동산 PF 대출 상환에 실패한 것이다.